본문 바로가기

직원증 발급 신청 안내 - 충청남도농아인협회 - 공지사항

Top 영역 건너뛰기
Top 영역 끝
본문 시작

공지사항

 

2020년도 직원증 발급 신청 알림

 

1. 신청대상: 14개 시군 센터에 종사하는 직원 중 직원증 신규 발급 또는 재발급 희망자

   2. 신청방법: 붙임의 양식을 작성하여 사진과 함께 대표 메일(deaf21@hanmail.net)로 전송 및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발급 비용 송금

3. 입금액: 20,000(금이만원정)

4. 입금계좌: 농협 301-0141-3029-11()한국농아인협회 충남협회)

5. 신청기간: 2020. 04. 14.() 18:00까지

6. 기타사항

  가. 직원증에 삽입할 사진은 일절 수정하지 않은 고해상도 사진으로 첨부

  나. 신규 발급비용 및 재발급 비용 동일

  다. 이체 시 센터명+직원증으로 송금메모 변경(: 본부직원증)

 

자세한 사항은 발송해 드린 공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
 

목록

문서 목록